헤드라인▽
고흥군 풍양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열려
- 김장김치 350박스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에 전달 -
작성 : 2022년 12월 07일(수) 11:28 가+가-

사진=고흥군 풍양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열려

[신동아방송= 박광옥 기자] 고흥군 풍양면(면장 류창권)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면복지회관에서 풍양농협, 풍양면새마을부녀회, 고향생각주부모임풍양지회 등 관계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숙)와 고향생각주부모임 풍양지회(회장 정송자)가 공동으로 주관해 배추 700여 포기로 담근 김장김치를 마을 경로당 48개소와 홀로 사시는 어르신, 어려운 이웃 300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 두 단체는 6년 전부터 이 행사를 공동으로 주관하면서 지역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많은 주민들의 후원과 협조가 이어져 지역사회의 온기를 더했다.

류창권 풍양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준비해주신 두 단체를 비롯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면민들께 감사드린다”며 “김장김치와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두 단체 또한 “추운 겨울이지만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두 단체가 서로 협력해 더욱 많은 면민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 나눔 실천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박광옥 기자 기사 더보기

rhkddhr7200@naver.com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